푸미흥에 대한 사실은 하나는 제안

그러니 계산기로 가격을 확인하고, 그 계산기에 자신이 원하는 가격을 입력해 보여주세요.

이미 유명할대로 유명한 곳이라 낮엔 더 많은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도 많은 곳

대화를 독점하지 마십시오. 열정과 소신에 감사드립니다. 다만 다른 분들에게도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. 의견은 간결하고 사려 깊게 제시하시고 다른 사람이 불편해 할 수 있음으로 같은 의견을 되풀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.

베트남 호텔에서 환전하는 방법은 말 그대로 호텔에서 환전을 부탁할 수 있습니다. 대부분의 호텔에서 환전을 할 수 있지만 환율을 호텔에서 임의로 정해주기 때문에 때에 따라 원하는 환율보다 좋을 수도 있고,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 이 방법 또한 나쁘지 않은 방법입니다.

베트남가이드의 모든 게시글은 저작권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. 무단으로 복사, 게시, 상업적 이용 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국내 계좌이체에서처럼 해외점포 수취고객의 계좌번호, 예금주명을 고객님이 직접 확인한 후에 송금하기 때문에, 송금정보에 대한 오류없이 정확히 송금할 수 있습니다.

보통 대형마트나 호텔, 호치민 계좌이체 환전 여행사, 식당등에서도 환전을 할수 있지만 어디가 허가를 받았는지 안받았는지는 여행객인 우리는 알기 어려운 법

아마도 호치민을 여행하는 많은 여행자들은 이곳 하탐과 메이반에서 환전을 할 듯~

잘못 찾으시고 불쾌함을 토로하는 고객이 최근 많이 발생하고 있습니다.

저자나 다른 사용자에 대한 욕설, 비방, 또는 인신공격은 삼가하시기 바랍니다.

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, 이메일,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